본문 바로가기

책, 만화책, 영화, 드라마 이야기

빅 리틀 라이즈 시즌1, 시즌 2 후기 / 미드, 영드 추천! - 리즈 위더스푼, 니콜 키드먼

반응형

왓챠플레이 미드, 영드 추천!

빅 리틀 라이즈 시즌1, 시즌2

 

: 리즈 위더스푼, 니콜 키드먼, 쉐일린 우들리,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메릴 스트립 출연

 

 

미드 '빅 리틀 라이즈'

동명의 소설이 원작인 드라마다. 우리나라에서는 '커져버린 사소한 거짓말'이라는 제목으로 출판되었다.

 

원작 소설을 참 재미있게 읽었던 터라, 드라마에도 자연히 관심이 생겼다.

더군다나, 리즈 위더스푼과 니콜 키드먼이 출연한다니!

 

 

드라마 빅 리틀 라이즈 시즌1이 2017년에 공개되었고, 시즌2가 왓챠플레이에서 얼마 전 (2019년) 공개되었다. 

드라마 빅 리틀 라이즈는 상도 여러 개 수상했다. 작품상 여우주연상, 조연상 등등...

 

 

원작 소설의 내용은 빅 리틀 라이즈 시즌1에서 모두 마무리되었기 때문에 시즌2가 나올줄은 몰랐는데,

시즌1이 성공적이어서인지, 드라마 속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아까워서인지 시즌2도 제작되었다. 

 

 

빅 리틀 라이즈 시즌1은 정말 재미있게 봤다. 

원작 소설의 내용을 충실히 담아서 제작되었고, 모든 설정이나 결말 등도 원작소설과 동일하다. 

거기다 리즈 위더스푼, 니콜 키드먼, 쉐일린 우들리 등, 주연 여배우 3명은 정말 캐릭터와 찰떡같은 연기를 보여준다. 

 

빅 리틀 라이즈는 미스터리, 가정, 부부간의 문제, 자녀와의 문제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드라마 내내 펼쳐진다. 

그래서 이 드라마에는 반전 결말이 있는데, 모든 결말을 알고 봤어도 참 재미있게 봤다. 

 

 

그리고 빅 리틀 라이즈 시즌2는 시즌1에 이어지는 이야기지만, 원작 소설에는 없는 새로운 이야기다.

시즌1에서 죽음을 맞이한 '페리'의 엄마가 등장한다. 바로 배우 '메릴 스트립' 되시겠다.

 

그녀는 자신의 아들이 악인이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그 사건의 진실을 캐려고 한다.

그리고 페리의 사고를 수사한 경찰도 그 사고에 무언가 감추어 져 있다고 의심한다.

그러자 페리의 죽음을 사고로 위장한 다섯 명의 여인들은, 자신들의 거짓말과 두려움에 점점 잠식당해 간다.

 

 

빅 리틀 라이즈 시즌2도 꽤 재미있게 봤다.

하지만 아무래도 시즌1이 더 재미있기는 했다.

그러나 배우 메릴 스트립, 리즈 위더스푼과 니콜 키드먼의 연기를 보는 재미가 있어서, 시즌2도 술술 재밌게 봤다. 

 

빅 리틀 라이즈 시즌1은 총 7편, 시즌2도 총 7편이다. 별로 길지 않아서, 가뿐하게 보기 좋다.

드라마 빅 리틀 라이즈. 정주행할 미드, 영드를 찾고 계신분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반응형